티스토리 뷰

젖살 빼는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외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들이 무척 강해지면서 얼굴 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얼굴은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첫인상을 심어 줄 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얼굴 살을 빼는 방법, 특히 젖살과 볼살을 어떻게 구분해야 되는지, 지금의 얼굴 살이 볼살이 아닌 젖살이라면 빼는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조금전 말씀드린 것과 마찬가지로 얼굴은 누군가와의 만남에서 첫인상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얼굴이 붓지는 않았는지, 현재 얼굴의 살이 젖살이라면 빠르게 젖살 빼는법에는 어떤게 있는지를 파악하며 고민이 많이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얼굴이 붓거나 젖살로 인하여 통통해 보이는 경우 귀여운 듯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는 있지만 자칫하다 보면 살이 쪄보이는 하나의 마이너스 요소가 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를 걱정하시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젖살 빼는법에 대하여 알아보기 전에 얼굴의 젖살과 볼살은 어떻게 구분이되며, 우리에게 여러모로 많은 걱정과 고민거리를 심어주는 젖살은 언제, 어떻게 하면 잘 빠질 수 있을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젖살 VS 볼살, 차이점은?

현재 내 얼굴에 있는 살이 볼살인지, 젖살인지에 대한 구분은 많은 분들이 무척 어려워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가지 방법으로 이 두가지를 구분할 수 있다고합니다. 바로 지금 내 얼굴의 살을 한 번 손으로 꼬집어 보는 방법인데요. 볼을 꼬집어 보았을 때, 아프다면 그 살은 볼살이며, 아프지 않다면 젖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볼살에는 근육이 붙어 있기 때문에 살을 손으로 꼬집었을 경우 단단하게 느껴지게되어 통증이 발생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얼굴 젖살과 볼살 구분법을 알아 보았으니 이제는 젖살이 대체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지 한 번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젖살은 어린 시절에 모유를 먹고 생겨난 살이라고 하여 생긴 표현으로 일컫고 있습니다.

이 젖살이 빠지는 시기는 보통 성장기 이후이며, 사람마다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2차 성징기에 빠질 수 있으며, 20대 전반에 걸쳐 빠지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젖살이 있다면 동안으로 불리기 쉽다는 장점도 존재하지만 스스로에게는 내 얼굴이 통통해 보이는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게 할 수도 있어서 얼굴 살에 대한 스트레스를 적잖이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런 이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젖살을 언제, 어떻게 뺄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들에 대하여 궁금해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상대적으로 앳되보이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지만 스트레스로 인하여 작용할 수도 있는 이 젖살, 과연 어떻게 해야 빠질까요? 젖살 빼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스 요인으로 작용되는 젖살, 빠지는 시기는?

조금전 말씀드린 것과 마찬가지로 젖살은 우리에게 스트레스 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 젖살은 대체로 언제 쯤 빠지게 되는지 그 시기에 대하여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젖살이 빠지는 시기는 대체로 빠르면 2차 성징이 나타나는 시기부터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 정도에 하나, 둘씩 빠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젖살이 빠지는 시기에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보다 더 늦게 빠지는 분들도 많습니다. 신체 성장이 멈추고 20대 정도부터 어느 정도의 노화가 시작되게 되면, 얼굴의 젖살도 빠지고는 하는데 이때 살며시 빠지는 살을 잘 관리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자칫 동안으로 보였던 얼굴이 노안으로 보일 수도 있는 만큼 이 시기에는 젖살이 무난하게 잘 빠질 수 있도록 도와줘야만 합니다. 이점은 꼭 참고해주세요.

젖살 빼는법, 어떤 게 있을까?
  • 첫째 식습관은 천천히, 나트륨은 과하지 않게 섭취

젖살 빼는 법의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잘못된 식습관을 먼저 개선하는 것입니다. 만약 얼굴의 젖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면 턱관절에도 어느 정도 이상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올바른 식습관을 통하여 한 쪽으로 비틀어짐과 같은 턱관절의 이상을 방지하고, 젖살을 완만하게 빼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음식을 천천히 꼭꼭 씹어 섭취하는 것입니다.

또한 과한 나트륨 섭취는 얼굴 붓기에도 영향을 많이 주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 이상만 섭취하되 그 이상은 먹지 않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패스트푸드들을 어느정도 멀리하셔야 됩니다.

  • 둘째 산책과 조깅을 통한 현액 순환을 활발하게

흔히 젖살 빼는법에는 아에이오우를 한 글자씩 천천히 발음하여 근육을 자극해 주는 것이 있습니다. 이와 별개로 얼굴과 몸 전체의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산책과 조깅, 그리고 기타 다른 운동을 같이 병행하는 것들이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산책과 조깅은 혈액 순환을 원활이 해 줄 뿐만 아니라, 몸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젖살을 빼는 데이도 여러모로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외에도 얼굴 부분의 스트레칭을 통해 부기를 제거하는 것 또한 효과적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고 계시는 얼굴 젖살과 볼살의 구분 방법부터 젖살 빼는법과 시기와 효과적으로 이 살을 빼는 방법에 대하여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므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이 글에 나와 있는 젖살 빼는법 통해 젖살을 한 번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